성공 확언 필사 100일 프로젝트(KELLY CHOI)

성공 확언 필사 100일 프로젝트-DAY 94 알버트 아인슈타인, 생각으로 미래를 바꿀 수 있다!

Quick review 2021. 11. 9. 09:5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Quick review의 성공확언필사 day 94입니다 :)
오늘의 명언은 세계적인 물리학자 알버트 아인슈타인이 전합니다.

 

 

우리가 창조한 세계는 우리가 생각하는 과정입니다.

우리의 생각을 바꾸지 않고는 바꿀 수 없습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728x90

 

 

 

 

우리는 날마다 수많은 생각을 하고 무엇인가를 만들어내는 창조자입니다.

어떤 생각을 하든 목표를 믿은 그대로 될 것입니다.

 

성장 마인드를 가지고 있으면 모든 일에서 배움을 얻고, 주변은 수많은 기회들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현재의 삶에서 새로운 삶으로 변화를 원한다면, 생각파워를 깊이 내면화 해보세요 :) 

우리는 생각으로 미래를 바꿀 수 있습니다. 

 

 

 

 

 

 

1. 나는 긍정적인 생각을 바탕으로 원하는 미래를 창조합니다.

2. 나는 긍정적인 생각을 바탕으로 원하는 미래를 창조합니다.

3. 나는 긍정적인 생각을 바탕으로 원하는 미래를 창조합니다.

4. 나는 긍정적인 생각을 바탕으로 원하는 미래를 창조합니다.

5. 나는 긍정적인 생각을 바탕으로 원하는 미래를 창조합니다.

6. 나는 긍정적인 생각을 바탕으로 원하는 미래를 창조합니다.

7. 나는 긍정적인 생각을 바탕으로 원하는 미래를 창조합니다.

8. 나는 긍정적인 생각을 바탕으로 원하는 미래를 창조합니다.

9. 나는 긍정적인 생각을 바탕으로 원하는 미래를 창조합니다.

10. 나는 긍정적인 생각을 바탕으로 원하는 미래를 창조합니다. 

 

 

우리는 스스로 생각을 선택하고 통제하며 창조할 수 있습니다:)

안개가 자욱이 낄때도 잠재의식은 지름길을 안내해 주니까요~ 

함께 멋진 미래를 만들어봅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