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 확언 필사 100일 프로젝트(KELLY CHOI)

성공 확언 필사 100일 프로젝트-DAY 91 헨리 데이비드 소로, 걷는다는 것

Quick review 2021. 11. 4. 11:4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Quick review의 성공확언필사 day 91입니다 :)
오늘의 명언은 헨리 데이비드 소로가 전합니다.

 

내 다리가 움직이기 시작하면

내 생각도 흐르기 시작한다. 

-헨리 데이비드 소로-

 

 

인생을 바꾸는 방법 중 가장 쉬운 방법은 바로 걷기입니다.

특히 우울증이 심하거나 무기력이 있는 사람들에게 걷기는 새출발 할 수 있는 가장 단순하면서 쉬운 시작입니다. 

무료로 정신이 맑아질 수 있어요 :)

걷기는 누구나 간단히 행복해질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728x90

 

 

 

1. 나는 운동을 통해 건강한 몸과 생각파워를 만듭니다.

2. 나는 운동을 통해 건강한 몸과 생각파워를 만듭니다.

3. 나는 운동을 통해 건강한 몸과 생각파워를 만듭니다.

4. 나는 운동을 통해 건강한 몸과 생각파워를 만듭니다.

5. 나는 운동을 통해 건강한 몸과 생각파워를 만듭니다.

6. 나는 운동을 통해 건강한 몸과 생각파워를 만듭니다.

7. 나는 운동을 통해 건강한 몸과 생각파워를 만듭니다.

8. 나는 운동을 통해 건강한 몸과 생각파워를 만듭니다.

9. 나는 운동을 통해 건강한 몸과 생각파워를 만듭니다.

10. 나는 운동을 통해 건강한 몸과 생각파워를 만듭니다.

 

 

 

건강한 몸과 생각파워는 함께하니까

작은 걷기 성공을 반복하면서 전진해보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