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 확언 필사 100일 프로젝트(KELLY CHOI)

성공 확언 필사 100일 프로젝트-DAY 90 말콤 포보스: 경청의 기술

Quick review 2021. 11. 3. 09:5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Quick review의 성공확언필사 day 90입니다 :)
오늘의 명언은 말콤 포보스가 전합니다~ 

 

 

대화의 기술보다 더 값진 것은 경청의 기술이다

-말콤 포보스- 

 

 

 

경청: 기울일 경 + 들을 청 

몸을 기울여 주의 깊게 듣는 경청은 성공한 리더들이 가지고 있는 자질입니다.

말하는 사람의 책임은 듣는 사람에게 있다고 할 수 있을 만큼 경청은 중요합니다. 

어떻게 들어주느냐에 따라 말하는 내용도 달라지니까요.

 

 

그냥 듣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말하는 사람에게 몸을 기울여 주의깊게 공감해보세요.

(영혼없는 리액션과 고개 끄덕임은 당연히 안됩니다 )

 

 

 

 

728x90

 

 

다른 사람의 말을 주의깊게 듣다가 새로운 지식과 통찰이 생길 수도 있기에, 

또 한 단계 성장을 할 수 있겠죠?

 

 

 

 

 

 

1. 나는 올바른 경청의 태도를 내 것으로 만들어 한단계 성장할 것입니다.

2. 나는 올바른 경청의 태도를 내 것으로 만들어 한단계 성장할 것입니다.

3. 나는 올바른 경청의 태도를 내 것으로 만들어 한단계 성장할 것입니다.

4. 나는 올바른 경청의 태도를 내 것으로 만들어 한단계 성장할 것입니다.

5. 나는 올바른 경청의 태도를 내 것으로 만들어 한단계 성장할 것입니다.

6. 나는 올바른 경청의 태도를 내 것으로 만들어 한단계 성장할 것입니다.

7. 나는 올바른 경청의 태도를 내 것으로 만들어 한단계 성장할 것입니다.

8. 나는 올바른 경청의 태도를 내 것으로 만들어 한단계 성장할 것입니다.

9. 나는 올바른 경청의 태도를 내 것으로 만들어 한단계 성장할 것입니다.

10. 나는 올바른 경청의 태도를 내 것으로 만들어 한단계 성장할 것입니다.

 

 

확언이 실현되려면 끊임없이 내 자신에게 이야기해 주어야 합니다.

강력한 믿음과 신념을 가지고 끈기있게 나아가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