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 확언 필사 100일 프로젝트(KELLY CHOI)

성공 확언 필사 100일 프로젝트-DAY 88 워렌 버핏, 자신의 성공을 위해 투자

Quick review 2021. 11. 1. 08: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Quick review의 성공확언필사 day 88입니다 :)

오늘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투자자 워렌버핏의 명언으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자기 자신의 성공을 위해 투자하라

-워렌 버핏-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자기계발과 성장에 가장 큰 정성을 들여야합니다.

배움의 과정에 시간과 비용을 투자해야 합니다.

배움의 과정이 쉽지 않지만, 도전하고 실패하고 수정하는 경험을 통해서

자신만의 노하우를 축적할 수 있습니다.

 

 

저 역시 스마트스토어를 시작하려고 하다가 원어민 화상영어 부업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 

스마트스토어 강의를 듣고, 사업자 등록증을 냈었기 때문에 비용이 아까워서 계속 유튜브를 보고 공부했던 시간이

저를 더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 준 것 같습니다.

 

 

 

 

 

728x90

 

 

 

 

 

1. 나는 호기심을 가지고 항상 배우고 도전하며 성장합니다.

2. 나는 호기심을 가지고 항상 배우고 도전하며 성장합니다.

3. 나는 호기심을 가지고 항상 배우고 도전하며 성장합니다.

4. 나는 호기심을 가지고 항상 배우고 도전하며 성장합니다.

5. 나는 호기심을 가지고 항상 배우고 도전하며 성장합니다.

6. 나는 호기심을 가지고 항상 배우고 도전하며 성장합니다.

7. 나는 호기심을 가지고 항상 배우고 도전하며 성장합니다.

8. 나는 호기심을 가지고 항상 배우고 도전하며 성장합니다.

9. 나는 호기심을 가지고 항상 배우고 도전하며 성장합니다. 

10. 나는 호기심을 가지고 항상 배우고 도전하며 성장합니다. 

 

 

 

주저하고 있는 배움이 있다면 오늘부터 실천해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