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 확언 필사 100일 프로젝트(KELLY CHOI)

성공 확언 필사 100일 프로젝트-DAY 97 타로마스터 정회도: 잘 될 운명으로!

Quick review 2021. 11. 12. 09: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Quick review의 성공확언필사 day 97입니다 :)
오늘은 유명한 타로마스터 정회도님을 소개해 드립니다!

타로마스터 정회도님의 유튜브 채널도 따로 있지만, 다른 분들의 채널에 많이 나와서 인터뷰 하는 영상도 있으니 영상 보시는거 추천드립니다! 단순한 타로점이 아닌 인생의 지혜와 성찰을 많이 알려주시거든요~

저서 <운의 알고리즘>도 서점에서 정말 재밌게 읽었는데 추천드립니다!! 

 

 

 

당신의 운을 믿고 따라가세요. 잘 될 운명입니다. 

<운의 알고리즘> 중에서 -저자 정회도-

 

 

 

728x90

 

 

 

정회도 님은 심한 아토피피부 때문에 어린시절 부모님을 원망 많이 하고, 사회에 원망을 많이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런 행동과 생각은 부정적인 에너지 파장을 일으켜 더 안될 운명이 되었습니다.

 

 

정회도님이 15,000명의 타로점을 상담해주면서 깨달은 것은,

누구나 잘 될 운명이지만 그것을 보지 못하고 캄캄한 방에 스스로를 가둔다는 것이었습니다. 

 

내가 잘 될 운명인것을 깨닫는 순간 찬란한 빛이 들어옵니다.

지금 겪고있는 고난 또한 인생의 거시적인 관점에서 보면 가장 이로운 방향으로 해소됩니다. 

아무리 좋은 시기도 힘든 시기도, 때가 되면 끝나게 되니까요.

 

 

 

 

 

 

1. 나는 잘될 운명입니다.

2. 나는 잘될 운명입니다.

3. 나는 잘될 운명입니다.

4. 나는 잘될 운명입니다.

5. 나는 잘될 운명입니다.

6. 나는 잘될 운명입니다.

7. 나는 잘될 운명입니다.

8. 나는 잘될 운명입니다.

9. 나는 잘될 운명입니다.

10. 나는 잘될 운명입니다.

 

 

나에게 주어진 지금 이 순간에 행복하게 사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그러면 운이 좋아진다고 합니다. 

우리 같이 하루에 1cm씩 잘 될 운명으로 나아가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