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 확언 필사 100일 프로젝트(KELLY CHOI)

성공 확언 필사 100일 프로젝트-DAY 99 불안과 무기력을 극복하고 도전! 켈리 최

Quick review 2021. 11. 16. 08:5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Quick review의 성공확언필사 day 99입니다 :)
오늘의 명언은 켈리 최 회장님이 전합니다. 

 

 

당신의 핵심 가치가 명확해지면, 의사결정 과정이 단순해지고, 

당신이 더욱 번창할 수 있는 비옥한 토양이 만들어집니다.

-켈리 최(켈리델리 CEO)-

 

 

 

핵심가치는 의사결정을 하는 기준이 됩니다.

내면 깊은 곳을 먼저 들여다보고 그에 기반하여 기준을 정해보세요 :) 

 

켈리회장님은 '행복'과 '공헌'을 핵심가치로 삼고 있습니다.

저는 '여유'와 '성장'을 핵심가치로 삼기로 했습니다! 

모든 면에서 여유를 가지고 인생의 수레바퀴 균형을 잘 세워서 성장하는 삶을 살겠습니다 :) 

 

 

 

2021.08.03 - [성공 확언 필사 100일 프로젝트(KELLY CHOI)] - 1.인생의 수레바퀴-지금까지의 삶 다시 되돌아보기

 

1.인생의 수레바퀴-지금까지의 삶 다시 되돌아보기

안녕하세요, Quick review의 인생의 수레바퀴 소개입니다. 웰씽킹 서포터즈를 하면서 알게된 Quick review의 인생 수레바퀴는 다음과 같습니다. 다행히 10가지 바퀴의 균형은 잘 맞습니다 :) 2020년부터

lovelyandchic.tistory.com

 

 

어떤 난관을 만나도 나만의 가치를 기억하고 그에 따른 결정을 내리고 행동하다 보면,

어느새 성공에 다다른 여러분의 모습을 만나게 될거예요! 

 

 

 

728x90

 

 

 

 

1. 나는 나의 핵심가치를 정확히 알고 끝까지 목표를 성취할 것입니다. 

2. 나는 나의 핵심가치를 정확히 알고 끝까지 목표를 성취할 것입니다.

3. 나는 나의 핵심가치를 정확히 알고 끝까지 목표를 성취할 것입니다.

4. 나는 나의 핵심가치를 정확히 알고 끝까지 목표를 성취할 것입니다.

5. 나는 나의 핵심가치를 정확히 알고 끝까지 목표를 성취할 것입니다.

6. 나는 나의 핵심가치를 정확히 알고 끝까지 목표를 성취할 것입니다.

7. 나는 나의 핵심가치를 정확히 알고 끝까지 목표를 성취할 것입니다.

8. 나는 나의 핵심가치를 정확히 알고 끝까지 목표를 성취할 것입니다.

9. 나는 나의 핵심가치를 정확히 알고 끝까지 목표를 성취할 것입니다.

10. 나는 나의 핵심가치를 정확히 알고 끝까지 목표를 성취할 것입니다.

 

 

 

 

우리의 잠재의식은 우리가 심는 생각에 따라 달라집니다.

나의 중요한 핵심가치를 잠재의식 속에 계속 심으면 잠재의식이 그에 맞는 결단을 내려줄 것입니다. 

끝까지 해내는 사람들이 되자구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