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 확언 필사 100일 프로젝트(KELLY CHOI)

성공 확언 필사 100일 프로젝트-DAY 98 부자가 되는 길에는 함정과 덫이 즐비하다

Quick review 2021. 11. 15. 08: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Quick review의 성공확언필사 day 98입니다 :)
오늘은 데일리 카네기님의 명언을 전합니다.

 

바람이 불지 않을 때 바람개비를 돌리는 방법은 앞으로 달리는 것이다.

-데일리 카네기- 

 

 

 

굳은 각오를 하고 시작한 일이지만,

처음 계획한 것과는 다르게 일이 진척되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하지 말라는 뜻인가? 역시 안되는 건가?

라는 생각이 들 수도 있습니다.

 

 

 

728x90

 

 

 

부자가 되는 길에는 함정과 덫이 즐비하다 

그래서 대부분이 사람이 목적지까지 도착하지 못하는 것이다. 

 

<백만장자의 시크릿> 중    저자: 하브 에커

 

 

 

성공한 사람들은 자신에게 닥친 어려움보다 자신이 더 큽니다.

하지만 가난한 사람들은 어려움 앞에 웅크리고 문제를 피하려고만 합니다.

어려움이 닥쳐도 그보다 강해질 수 있도록 자신을 키우면 성공할 수 있습니다. 

 

 

바람이 불지 않는다고 좌절하는 것은 어리석습니다.

바람개비를 들고 앞으로 뛰어나가야지요.

할 수 있는 것에는 최선을 다하고 결과는 기도하며 신에게 맡기면 됩니다 :)

 

 

 

 

 

 

1. 나는 어떤 어려움보다도 크고 강인하다. 나는 어떤 문제도 처리할 수 있다.

2. 나는 어떤 어려움보다도 크고 강인하다. 나는 어떤 문제도 처리할 수 있다.

3. 나는 어떤 어려움보다도 크고 강인하다. 나는 어떤 문제도 처리할 수 있다.

4. 나는 어떤 어려움보다도 크고 강인하다. 나는 어떤 문제도 처리할 수 있다.

5. 나는 어떤 어려움보다도 크고 강인하다. 나는 어떤 문제도 처리할 수 있다.

6. 나는 어떤 어려움보다도 크고 강인하다. 나는 어떤 문제도 처리할 수 있다.

7. 나는 어떤 어려움보다도 크고 강인하다. 나는 어떤 문제도 처리할 수 있다.

8. 나는 어떤 어려움보다도 크고 강인하다. 나는 어떤 문제도 처리할 수 있다.

9. 나는 어떤 어려움보다도 크고 강인하다. 나는 어떤 문제도 처리할 수 있다.

10. 나는 어떤 어려움보다도 크고 강인하다. 나는 어떤 문제도 처리할 수 있다.

 

 

 

문제는 작아지고, 여러분 자신은 커지는 경험을 해보세요 :)

변화는 지금부터 시작되었습니다. 

 

 

목표에 강하게 집중하면 걸림돌이 아무리 강하고 험해도 뛰어넘을 수 있으니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