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 확언 필사 100일 프로젝트(KELLY CHOI)

성공 확언 필사 100일 프로젝트 DAY48-어제와 다른 오늘, 오늘보다 나은 내일, 석가모니

Quick review 2021. 9. 6. 09:4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Quick review의 성공 확언 필사 day 48입니다 :)


 

나는 내 생각의 소산이다 

-석가모니-

 

 

오늘의 나는 과거의 내가 먹었던 마음의 결과입니다. 

오늘의 나는 내가 선택했던 것들이 소산입니다.

여러분이 미래를 바꾸고 싶다면, 지금 하고 있는 생각을 바꾸어야 합니다. 

 

 

728x90

 

 

 

1. 나는 내가 가진 생각파워로 나의 미래를 변화시킬 것입니다.

2. 나는 내가 가진 생각파워로 나의 미래를 변화시킬 것입니다.

3. 나는 내가 가진 생각파워로 나의 미래를 변화시킬 것입니다.

4. 나는 내가 가진 생각파워로 나의 미래를 변화시킬 것입니다.

5. 나는 내가 가진 생각파워로 나의 미래를 변화시킬 것입니다.

6. 나는 내가 가진 생각파워로 나의 미래를 변화시킬 것입니다.

7. 나는 내가 가진 생각파워로 나의 미래를 변화시킬 것입니다.

8. 나는 내가 가진 생각파워로 나의 미래를 변화시킬 것입니다.

9. 나는 내가 가진 생각파워로 나의 미래를 변화시킬 것입니다.

10. 나는 내가 가진 생각파워로 나의 미래를 변화시킬 것입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말과 행동을 통해 나옵니다.

그리고 말과 행동은 운명을 바꿉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