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 확언 필사 100일 프로젝트(KELLY CHOI)

성공 확언 필사 100일 프로젝트-DAY49 인생의 네비게이션, 로버트 앨런

Quick review 2021. 9. 7. 09:3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Quick review의 성공 확언 필사 day 49입니다
확언을 외치면서 조금씩 여러분의 삶이 달라지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

 

목표가 분명할수록, 여러분의 목표에 힘이 생깁니다. 

-로버트 앨런 -

 

 

 

남과 비교하지 않고, 자신만의 정확하고 분명한 목표를 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나에게는 작은 목표로 보여도 남에게는 큰 목표로 보일 수도 있고, 사람 바이 사람 케이스 바이 케이스라, 자신에게 맞는 목표를 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내 꿈과 목표에 대해 가슴속에서 진심으로 원하는 것은 무엇인가요?

 

 

 

 

 

728x90

 

 

 

 

 

1.  나는 명확하게 목표를 설정하고 그것에 집중합니다.

2. 나는 명확하게 목표를 설정하고 그것에 집중합니다.

3. 나는 명확하게 목표를 설정하고 그것에 집중합니다.

4. 나는 명확하게 목표를 설정하고 그것에 집중합니다.

5. 나는 명확하게 목표를 설정하고 그것에 집중합니다.

6. 나는 명확하게 목표를 설정하고 그것에 집중합니다. 

7. 나는 명확하게 목표를 설정하고 그것에 집중합니다.

8. 나는 명확하게 목표를 설정하고 그것에 집중합니다. 

9. 나는 명확하게 목표를 설정하고 그것에 집중합니다.

10. 나는 명확하게 목표를 설정하고 그것에 집중합니다.

 

 

 

 꿈과 목표는 나를 설레게도 하고 두렵게 하기도 합니다.

이제 목표를 정했으니 목표에 도달할 확률은 수십 배 더 높아졌네요! 

응원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