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 확언 필사 100일 프로젝트(KELLY CHOI)

성공 확언 필사 100일 프로젝트 DAY45-부를 끌어당기는 방법, 앤드류 매튜스

Quick review 2021. 9. 1. 11: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Quick review의 성공 확언 필사 day 45입니다!



돈을 끌어들이고 받아들이는 능력이 당신이 얼마나 돈을 만지며 살 수 있는가를 결정한다. 
앤드류 매튜스 




 

여러분은 부에 관한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나요?

부자를 질투하고 돈을 욕한다면 절대 부자가 될 수 없습니다. 

부자와 돈에 대한 부정적인 감정을 지워버리고 한 없이 사랑해보세요! 

 

 

 

728x90

 

 

 

 

빌게이츠는 재산의 85% (45조원)을 기부했고, 워런 버핏은 2조 6천억원을 기부했지만 여전히 세계 탑 부자입니다 :)

이들처럼 긍정적인 부자가 되기 위해 같이 확언해 보아요!

 

 

 

1. 돈은 나를 여유롭고 내가 원하는 것을 모두 할 수 있게 합니다.

2. 돈은 나를 여유롭고 내가 원하는 것을 모두 할 수 있게 합니다.

3. 돈은 나를 여유롭고 내가 원하는 것을 모두 할 수 있게 합니다.

4. 돈은 나를 여유롭고 내가 원하는 것을 모두 할 수 있게 합니다.

5. 돈은 나를 여유롭고 내가 원하는 것을 모두 할 수 있게 합니다.

6. 돈은 나를 여유롭고 내가 원하는 것을 모두 할 수 있게 합니다.

7. 돈은 나를 여유롭고 내가 원하는 것을 모두 할 수 있게 합니다.

8. 돈은 나를 여유롭고 내가 원하는 것을 모두 할 수 있게 합니다.

9. 돈은 나를 여유롭고 내가 원하는 것을 모두 할 수 있게 합니다.

10. 돈을 나를 여유롭고 내가 원하는 것을 모두 할 수 있게 합니다.

 

 

 

생각은 감정을, 감정은 행동을 불러옵니다.

행동이 결과를 불러오는 오늘 하루, 부의 긍정확언을 깊이 뿌려내려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