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 확언 필사 100일 프로젝트(KELLY CHOI)

성공 확언 필사 100일 프로젝트 DAY40-듣고만 있어도 좋은 기회, 나카무라 미츠루

Quick review 2021. 8. 25. 10:4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Quick review의 성공 확언 필사 day 40입니다!


인생은 곱셈이다. 
어떤 찬스가 와도 내가 제로면 아무런 의미가 없다. 

-나카무라 미츠루-

 

 

 

여러분은 펜데믹 시기를 어떻게 보내고 있나요?

혼란스럽고 힘들다고 현실에 불평하기보다는 긍정적이고, 미래 지향적인 것에 집중해 보세요.

 

준비되지 않은 사람은 기회가 와도 그것이 기회인지 알아차리지 못합니다. 

 

 

 

728x90

 

 

 

 

1. 나는 좋은 기회를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2. 나는 좋은 기회를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3. 나는 좋은 기회를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4. 나는 좋은 기회를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5. 나는 좋은 기회를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6. 나는 좋은 기회를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7. 나는 좋은 기회를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8. 나는 좋은 기회를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9. 나는 좋은 기회를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10. 나는 좋은 기회를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반드시 좋은 기회가 여러분 앞에 찾아올 거예요!

 

 

 

Quick review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quickreview7/

저의 리뷰가 다른 사람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이기를 항상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