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 확언 필사 100일 프로젝트(KELLY CHOI)

성공 확언 필사 100일 프로젝트 DAY38-성공한 사람들이 남모르게 하는 생각 건강법, 히포크라테스

Quick review 2021. 8. 23. 08: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Quick review의 성공 확언 필사 day 38입니다!


지나친 모든 것은 자연을 거스르는 행위다.
우리의 삶에서 가장 귀중한 것은 건강이다.
-히포크라테스-

 

 

가장 중요한 첫번째 행복은 건강입니다.

모든 것을 다 가져도, 누워만 있는 삶은 의미가 없겠죠?

 

 

728x90

 

 

 

 

1. 나는 점점 더 건강해지고 있고 건강이 성공의 열쇠임을 잘 알고 있습니다.

2. 나는 점점 더 건강해지고 있고 건강이 성공의 열쇠임을 잘 알고 있습니다.

3. 나는 점점 더 건강해지고 있고 건강이 성공의 열쇠임을 잘 알고 있습니다.

4. 나는 점점 더 건강해지고 있고 건강이 성공의 열쇠임을 잘 알고 있습니다.

5. 나는 점점 더 건강해지고 있고 건강이 성공의 열쇠임을 잘 알고 있습니다.

6. 나는 점점 더 건강해지고 있고 건강이 성공의 열쇠임을 잘 알고 있습니다.

7. 나는 점점 더 건강해지고 있고 건강이 성공의 열쇠임을 잘 알고 있습니다.

8. 나는 점점 더 건강해지고 있고 건강이 성공의 열쇠임을 잘 알고 있습니다.

9. 나는 점점 더 건강해지고 있고 건강이 성공의 열쇠임을 잘 알고 있습니다.

10. 나는 점점 더 건강해지고 있고 건강이 성공의 열쇠임을 잘 알고 있습니다. 

 

 

몸과 마음이 건강한 마인드의 소유자가 되세요 :)

 

 

 

Quick review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quickreview7/

저의 리뷰가 다른 사람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이기를 항상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