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 확언 필사 100일 프로젝트(KELLY CHOI)

성공 확언 필사 100일 프로젝트 DAY39-유리 멘탈을 벗어나기, 리처드 브랜슨

Quick review 2021. 8. 24. 09: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Quick review의 성공 확언 필사 day 39입니다!

 

 

걸음마를 시작하기 전에 규칙을 먼저 공부하는 사람은 없다. 
직접 걸어보고 계속 넘어지면서 배우는 것이다.

-리처드 브랜슨-

 

 

 

끈기나 강한 멘탈은 타고나는 것이 결코 아닙니다.

계속 훈련해야할 가장 소중한 가치이지요.

직접 걸어보고 넘어지면 다시 일어나서 걸어야 합니다.

 

 

 

 

728x90

 

 

 

1. 나는 될 때까지 시도하고 배우는 멘탈이 강한 사람입니다.

2. 나는 될 때까지 시도하고 배우는 멘탈이 강한 사람입니다.

3. 나는 될 때까지 시도하고 배우는 멘탈이 강한 사람입니다. 

4. 나는 될 때까지 시도하고 배우는 멘탈이 강한 사람입니다.

5. 나는 될 때까지 시도하고 배우는 멘탈이 강한 사람입니다.

6. 나는 될 때까지 시도하고 배우는 멘탈이 강한 사람입니다.

7. 나는 될 때까지 시도하고 배우는 멘탈이 강한 사람입니다.

8. 나는 될 때까지 시도하고 배우는 멘탈이 강한 사람입니다.

9. 나는 될 때까지 시도하고 배우는 멘탈이 강한 사람입니다.

10. 나는 될 때까지 시도하고 배우는 멘탈이 강한 사람입니다.

 

 

 

크게 성공한 사람의 멘탈은 조금 더 빨리 재기했다는 것이라고 합니다.

그러니 될 때까지 배우고 시도한다면 크게 성공한 사람의 멘탈을 가진 것입니다 :)

 

실패는 뒤로하고 다시 시작한다는 도전만 기억하세요!

 

 

 

 

 

Quick review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quickreview7/

저의 리뷰가 다른 사람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이기를 항상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