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 확언 필사 100일 프로젝트(KELLY CHOI)

성공 확언 필사 100일 프로젝트 DAY41- 좋은 인연을 끌어당기는 습관, 안드라 누이

Quick review 2021. 8. 26. 10:0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Quick review의 성공 확언 필사 day 41입니다~
선한 마음에서 나오는 선한 행동으로 함께 하루를 시작해 보아요!

 

 

 

상대방이 어떤 말이나 행동을 하든 선한 의도를 가정하라.


-안드라 누이-

 

 

 

세상에는 악한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인간을 믿지 않지만 설마하는 상식 밖의 행동을(?)하며, 없던 신뢰마저 마이너스 신뢰로 만드는 사람들도 많지요. 어떤 유튜버님은 그런 사람들은 집에 우환이 있어서그러니 무시하라고 하시지만, 참 아이러니 합니다 ^^;;

 

하지만 나라도 선한 움직임을 따를 때 우주와 지구 그리고 인간사회는 비로소 조화를 이룰 수 있습니다.

집에 우환이 있는 분들이 계속 우환속에 있을동안, 우리는 선하게 앞으로 나아가요!

 

 

 

 

 

728x90

 

 

 

 

1. 나는 주변 사람들의 모든 말과 행동을 선한 의도로 받아들입니다.

2. 나는 주변 사람들의 모든 말과 행동을 선한 의도로 받아들입니다.

3. 나는 주변 사람들의 모든 말과 행동을 선한 의도로 받아들입니다.

4. 나는 주변 사람들의 모든 말과 행동을 선한 의도로 받아들입니다.

5. 나는 주변 사람들의 모든 말과 행동을 선한 의도로 받아들입니다.

6. 나는 주변 사람들의 모든 말과 행동을 선한 의도로 받아들입니다.

7. 나는 주변 사람들의 모든 말과 행동을 선한 의도로 받아들입니다.

8. 나는 주변 사람들의 모든 말과 행동을 선한 의도로 받아들입니다.

9. 나는 주변 사람들의 모든 말과 행동을 선한 의도로 받아들입니다.

10. 나는 주변 사람들의 모든 말과 행동을 선한 의도로 받아들입니다.

 

 

 

뉴턴의 작용-반작용의 법칙이란 삶 속에도 적용됩니다.

우리가 악한 반응을 하면 결국 우리에게 돌아오는 것은 악함이라고 합니다.

 let it go & keep going하며 선한 생각이 선한 반응을 끌어오게 행동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