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 확언 필사 100일 프로젝트(KELLY CHOI)

성공 확언 필사 100일 프로젝트-DAY51 원하는대로 살고 싶다면 이것을 반복하세요

Quick review 2021. 9. 9. 09:4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Quick review의 성공 확언 필사 day51입니다.

 

 

 

성공하기 위해서는 먼저 할 수 있다는 신념이 있어야 합니다.
-카잔차키스-




 

 

 

여러분은 누가 뭐래도 흔들리지 않는 자신감과 확신을 가지고 있나요?

 

 

 

728x90

 

 

 

1. 나는 나의 올바른 신념을 가지고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나아갑니다.

2. 나는 나의 올바른 신념을 가지고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나아갑니다.

3. 나는 나의 올바른 신념을 가지고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나아갑니다.

4. 나는 나의 올바른 신념을 가지고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나아갑니다.

5. 나는 나의 올바른 신념을 가지고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나아갑니다.

6. 나는 나의 올바른 신념을 가지고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나아갑니다. 

7. 나는 나의 올바른 신념을 가지고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나아갑니다.

8. 나는 나의 올바른 신념을 가지고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나아갑니다.

9. 나는 나의 올바른 신념을 가지고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나아갑니다. 

10. 나는 나의 올바른 신념을 가지고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나아갑니다.

 

 

 

작은 반복이 우리의 믿음을 강하게 해 줍니다 :)

우리가 볼 수 있고 만질 수 있는 것에 대해 믿는 것은 전혀 믿음이 아닙니다.

(성경에도 이런 말이 있죠: 믿음은 바라는 것들의 실상이요 보이지 않는 것들의 증거니, 히브리서11:1 )

 

볼 수 없는 것에 대해 믿음을 갖는 것이 진정 믿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믿고 확신하는 미래를 응원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