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review(Exhibition)

teamLab:LIFE 전시회(2)팀랩라이프

Quick review 2021. 6. 6. 22: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Quick review입니다~

teamLab:LIFE 전시회(1) 이어서 teamLab:LIFE 전시회(2) 시작하겠습니다!!

 

세 번째 방에 들어서니 웬 파도가 있었어요.

 

 

이렇게 사방 벽이 다 파도였습니다.

 

 

계속 파도가 넘실대고 있기 때문에 찍으면 이렇게 흐리게 찍힙니다.

잔잔한 파도가 아니라 제법 센 파도였기 때문에 자연의 웅장함을 느낄 수 있는 파도였습니다.

멀리서만 바라보고 싶고 가까이는 가기 싫은 그런 파도였어요.

 

 

영상 보시면 바로 이해 가실 거예요~ 멋있으면서도 무섭습니다.. 

 

 

그렇게 멋있는 파도를 지나서 네 번째 방으로 들어갔습니다.

 

 

이번에는 여러 다양한 종류의 꽃들이 피어나고 있네요

꽃은 피고 질 때마다 계속 새로운 다른 종류의 꽃이 나옵니다.

12종류라고 들었던 것 같은데 12번이나 보고 있기에는 좀 질려서 저는 3번 정도 봤던 것 같아요

 

 

 

 

 

이런 식으로 사방에서 어여쁜 꽃들이 피어나고 있습니다.

영상으로 보시면 더 감격스러우니 한 번 감상해 보세요~

 

 

 

 

활짝 피어나는 꽃이 너무 아름답죠?

특히 꼬맹이들 데리고 오면 진짜 감탄하면서 좋아한답니다~~

 

어른들은 사진 찍으려고 많이 오지만, 아이들에게도 좋은 경험이 될 것 같아요.

 

 

다섯 번째 방은 나비의 방입니다!!

나비들이 쉴 새 없이 움직이고 있어서 사진으로는 전혀 담기지가 않았어요.

그래서 영상을 첨부하니 참고해 주세요. 실제로 가서 보면 너무 예쁘답니다!!

 

 

 

 

여섯 번째 방은 3탄에서 더 알려드릴게요~

 

-계속-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