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 확언 필사 100일 프로젝트(KELLY CHOI)

성공 확언 필사 100일 프로젝트 DAY31-마르쿠스 아루렐리우스

Quick review 2021. 8. 12. 09: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Quick review의 성공 확언 필사 day 31입니다 :D

 

 

아침에 일어났을 때 살아있다는 것, 
호흡하고 생각하고 즐기고 사랑하는 것이 
얼마나 소중한 특권인지 생각하라.

-마르쿠스 아루렐리우스-

 

행복과 불행은 자신의 마음먹기에 달려있습니다.

행복하기로 마음먹은 여러분은 이미 성공한 사람입니다 :D

 

 

 

728x90

 

 

 

1. 나는 오늘도 소중한 하루를 맞이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2. 나는 오늘도 소중한 하루를 맞이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3. 나는 오늘도 소중한 하루를 맞이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4. 나는 오늘도 소중한 하루를 맞이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5. 나는 오늘도 소중한 하루를 맞이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6. 나는 오늘도 소중한 하루를 맞이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7. 나는 오늘도 소중한 하루를 맞이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8. 나는 오늘도 소중한 하루를 맞이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9. 나는 오늘도 소중한 하루를 맞이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10. 나는 오늘도 소중한 하루를 맞이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현재의 순간에 감사하면 잠재의식에 심어지고 받아들여진 생각은 자동적으로 실현되어

감사할 일들이 더욱 많아질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금 당장 행복해지세요~

 

여러분이 확언한 그대로 될 때까지!!

 

 

 

Quick review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quickreview7/

저의 리뷰가 다른 사람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이기를 항상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