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review(Etc)

아이허브 추천! 일주일만에 피부가 빛나는 기적!! 탈모, 대머리 영양제!

Quick review 2021. 11. 4. 13:4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Quick review의 아이허브 영양제 추천입니다.

 

사실 저는 아주 오래전부터 아이허브를 이용하고 있었는데요. 

정기적으로 먹는 영양제를 포스팅 해야지 하고 생각만 하다가,

일주일만에 너무 효과를 본 제품이 있어서 이걸 먼저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원래 솔가에서 나온 맥주효모 파우더를 구매하고 싶었습니다.

저희 화상영어 고객님이 갑자기 피부가 좋아져서 원어민 선생님이 물어보았다고 해요.

당시 그 고객님은 개인적인 사정으로 하루에 잠도 조금밖에 못자고, 걱정이 많았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피부가 너무 좋아져서(?) 물어보셨다고 합니다.

 

다른 영양제는 전혀 추가하지 않았고, 

솔가에서 나온 맥주효모 파우더만 먹었다고 합니다.

 

참고로 그 고객님 지인들도 요즘 왜 피부가 좋아졌나고 물어보았다고 하니,

저희 원어민 선생님만 캐치한 건 아니라고 생각해요.

 

 

저는 실천이 빠른 사람이라 그 말을 듣고 얼른 아이허브에 들어갔으나...

 

 

 

 

가격도 너무 마음에 들었는데 품절이라니.....

 

다른 사이트에도 판매하긴 하지만 당연히 더 비싸니까 그냥 다른 브랜드 맥주 효모 파우더를 찾았습니다.

입고될 때까지 기다리는 건 더 싫으니까요! 

그리고 이 제품을 발견했습니다.

 

 

 

728x90

 

 

 

 

가격은 비슷하다고 생각합니다.

솔가는 400g에 14,957원이고, Mommy know best는 450g에 17,605원 이니까요~

보시다 시피 저는 10/21에 구매했어요! 

 

 

솔가 대신 사는 거라서 후기를 안 읽어 볼 수 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처음 먹어보는 맥주 효소 파우더이기 때문에 좀 신중해지고 싶었습니다.

 

 

 

 

처음에 주저했던 것은 모유수유와 관련한 리뷰가 많았다는 점입니다.

저희 남자고객님이 피부가 좋아졌다 해서 검색해봤는데, 왠 모유수유...

 

그냥 맥주 효모 파우더로 검색을 많이 해보니, 

탈모증상이 있거나, 대머리이신 분들에게 효과 짱이라는 리뷰를 발견했습니다! 

잔머리가 잘 난다고 하는 리뷰도 보았습니다.

피부가 좋아졌다고 하는 리뷰도 발견했습니다.

 

 

그래서 주문을 했고, 4일 정도 지나서 배송완료 되었습니다~

 

 

 

보시다시피 Mommy knows best 브랜드에서는 모유수유 잘되는 컨셉으로 본 제품을 광고하고 있습니다만...

그래도 피부 좋아지는 성능이 있다면야 뭐!!

 

 

 

 

가루는 딱 사진과 같은 색깔입니다.

테이블 스푼으로 2스푼 먹으라고 되어 있는데,

저는 아침에 마시는 유기농 생식에 타서 일주일 정도 먹었습니다.

베이킹하는데 넣어도 되고, 샐러드에 뿌려먹어도 된다고 적혀있어요! 

 

 

 

그 결과 정말 일주일 만에 피부가 반들반들 빛나고 뾰루지도 덜 나네요!!!

저는 원래 하얀 피부지만, 안색도 더 밝아졌어요! 

여자분들은 화장을 하니까 주변 지인들이 크게 눈치채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만,

 남성분들은 화장 안하니까 주변에서 바로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화장실도 잘 가게 됩니다:) 

 

 

하지만, 장점이 있으면 단점도 있겠죠?

 

1. 속이 더부룩하다.

맥주 마시면 금방 배부르듯이, 맥주 효소 파우더이기 때문에 마시고 나면 아침에 마셨지만 오후 늦게까지 속이 더부룩합니다. 

2. 방귀를 잘 뀌게 된다.....

 

 

검색해보니 부작용도 있을 수 있다고 하니까, 양 조절을 하면서 먹어야겠어요. 

신나서 너무 많이 섭취한듯 합니다^^:;;

 

어쨌든 일주일만에 천연 식품으로 눈에 띄는 변화를 경험했으니, 피부과 가는 것보다 훨씬 시간과 비용면에 있어 유익하다고 생각합니다. 저 같은 경우 더부룩함 때문에 소화가 잘 되지 않는 불편함을 겪고 있는데, 그래서 적게 먹게 되는 장점도 있네요^^ 

 

 

 

지금은 재입고가 되어있을수도 있으니 비교해보시고 주문하세요~

추천인 코드 BPK885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