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 확언 필사 100일 프로젝트(KELLY CHOI)

성공 확언 필사 100일 프로젝트-DAY54 지금 바로 시작, 사이토 히토리

Quick review 2021. 9. 14. 09:3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Quick review의 성공확언필사 day 54입니다 :)

오늘은 유명한 일본의 기업가 사이토 히토리의 명언으로 하루를 시작하겠습니다. 

 

 

편안하게 사는 사람은 감사가 많다. 
싫은 것에도 감사한다.
물론, 잘 된 일에도 감사한다.


-사이토 히토리-

 

 

 

여러분은 일상에 모든 것에 감사하고 계신가요?

원래 나쁜 일은 예상하고 있기 보다는 뒤에서 갑자기 칼로 찌르는 듯(?) 덮치는 경우가 있는데요.

다들 몇 번씩 겪어 보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저도 당연히 과거 그 당시에는 어이가 없고, 특히 나의 잘못이 아니라 다른 사람이 일부러 망쳤을 경우 멍해진 경험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주변에 성품 좋은 사람만 있으면 발전이 없다는 책을 읽고 마음을 다잡았는데요. (아래 사진 참고해 주세요^^) 덕분에 쓰레기는 쓰레기통에 버리고, 더 좋은 방향을 찾아서 수입과 마음의 평화, 발전을 누리게 되었습니다.

 

 

 

 

 

 

 

 

728x90

 

 

1. 나는 내 일상의 모든 것에 감사합니다.

2. 나는 내 일상의 모든 것에 감사합니다.

3. 나는 내 일상의 모든 것에 감사합니다.

4. 나는 내 일상의 모든 것에 감사합니다.

5. 나는 내 일상의 모든 것에 감사합니다.

6. 나는 내 일상의 모든 것에 감사합니다.

7. 나는 내 일상의 모든 것에 감사합니다.

8. 나는 내 일상의 모든 것에 감사합니다.

9. 나는 내 일상의 모든 것에 감사합니다.

10. 나는 내 일상의 모든 것에 감사합니다. 

 

 

우리가 행복해 질 때, 더 좋은 일을 자석처럼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