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 확언 필사 100일 프로젝트(KELLY CHOI)

성공 확언 필사 100일 프로젝트 DAY27-부자들은 죽어도 피하는 습관 1가지, 노먼 맥원

Quick review 2021. 8. 6. 09:4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Quick review의 성공 확언 필사 day 27입니다 :D

 

 


많은 사람들은 결코 실패하지 않는다. 
처음부터 아예 시도하지 않기 때문이다.
-노먼 맥원-




728x90



 

 

 

 

실패는 우리가 그것을 어떻게 받아들이는지에 따라 정의됩니다.

실패는 인생의 일부분일 뿐이며 일시적임을 꼭 기억하세요!!

실패가 두려워서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문제이지요.

시도도 하지 않은 것이 실패입니다.

 

 

1. 나는 도전과 실패를 거듭하며 실패 속에서 배우는 것을 즐깁니다.

2. 나는 도전과 실패를 거듭하며 실패 속에서 배우는 것을 즐깁니다.

3. 나는 도전과 실패를 거듭하며 실패 속에서 배우는 것을 즐깁니다.

4. 나는 도전과 실패를 거듭하며 실패 속에서 배우는 것을 즐깁니다.

5. 나는 도전과 실패를 거듭하며 실패 속에서 배우는 것을 즐깁니다.

6. 나는 도전과 실패를 거듭하며 실패 속에서 배우는 것을 즐깁니다.

7. 나는 도전과 실패를 거듭하며 실패 속에서 배우는 것을 즐깁니다.

8. 나는 도전과 실패를 거듭하며 실패 속에서 배우는 것을 즐깁니다.

9. 나는 도전과 실패를 거듭하며 실패 속에서 배우는 것을 즐깁니다.

10. 나는 도전과 실패를 거듭하며 실패 속에서 배우는 것을 즐깁니다.

 

 

 

실패에서 좌절하기 보다 그것에서 깨달음을 얻고 다시 도전해 봅시다! 

 

 

 

 

Quick review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quickreview7/

저의 리뷰가 다른 사람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이기를 항상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