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review(Food)

행복한오리-가족외식/여행-창원맛집 추천(1탄)

Quick review 2021. 7. 15. 13:0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Quick review입니다 

7.9~7.11 동안 경남 창원에서 가족들과 여러 맛집들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제1탄은 <행복한 오리>입니다.

 

 

삼계탕은 너무 뻔해서 저희 가족은 오리를 먹으러 갔는데요.

식당 이름이 <행복한 오리>라서 처음에 놀랬습니다...

오리는 불행할텐데;;;

 

 

 

행복한(?) 오리 식당은 한 번 이전했다고 합니다.

 

 

  • 주소: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해안대로 361 1층
  • 전화번호: 055-242-0009

운영시간은 정보가 없네요.

밥 먹을 때 저희 아빠가 물어봤는데 10시까지 한다고 하셨습니다~

 

 

 

저녁에 갔는데 식당이 꽉 차서 좀 기다렸다가 먹을 수 있었어요. 

기다리면서 식전 다방커피 한잔~(무료입니다)

 

 

728x90

 

이래서 맛집인가 봅니다!! 

가맹점이 전국에 있으니까 가까운 동네로 방문해 보세요~

 

 

 

셀프바는 조그맣고 오직 깻잎만 신선했어요.

그래서 저희 엄마가 직원분께 한소리 하심... 

 

 

 

메뉴판을 보시면 알겠지만 가격이 저렴한 편입니다!

저희 가족은 먼저 생오리 1마리 주문했습니다~

 

 

쨘~ 상 차리고, 고기 구워요

 

 

 

 

지글지글 잘 구워서 한입 앙~~~~

배가 그렇게 고프지 않았는데도 너무 맛있네요!!

양념고기보다 생고기를 더 좋아하는데, 깔끔하고, 안 느끼하고 맛있었습니다!!

깻잎에 싸 먹으니 최고네요!

 

 

 

 

 


 

생오리 한 마리 후 이번에는 오리불고기 한마리 추가했어요!!

 

 

 

 

잘 볶이고 있죠? 

제 동생은 버섯도 너무 맛있다고 좋아했어요.

저는 구운 마늘이 맛있었어요.

고추는 땡초라 매웠습니다. (맵부심 있는 사람이 힘들었기 때문에, 먹지 않는 걸 추천합니다)

 

 

오리불고기도 물론 맛있었습니다.

그래도 굳이 순위를 매긴다면    생오리> 오리불고기입니다!

양념도 적당히 간이 잘 되어 있어서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이제 밥을 볶아먹어야겠죠?

 

 

 

 

 

 

 

 

저희 가족은 대식가가 아니라서 밥은 하나만 볶아달라고 했어요.

그런데 밥 두 공기 분량을 주셨어요.

아무리 봐도 밥 한 공기 분량은 아닌듯합니다.... 

 

잘 볶아주셔서 덕분에 잘 먹었고, 사이다 한 병까지 먹었는데 가격은!!

상차림 가격까지 포함해서 총 47,400원 나왔습니다!! 

 

 

4인 가족이 배불리 먹었는데도 이 정도면(대식가 가족 아님 주의)

너무 가성비 좋은 맛집인 것 같아요!!

 

 

오리 입장에서는 행복하지 않지만, 저희 가족은 아주 행복하게 잘 먹었습니다~

가성비 좋은 맛집 복날에 추천드려요~~~

 

 

 

 

Quick review 결론

1. 행복한 오리는 체인 식당이라 전국 가까운 곳 방문할 수 있음

2. 철저한 도축검사를 통해 유통되는 오리고기라 품질이 좋음

3. 메뉴중에 생오리 추천!

4. 가격이 저렴하고 양도 많다

5. 셀프바로 야채 리필 가능, 식후 다방커피 무료

 

 

 

창원 맛집 2탄에서 만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