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review(Food)

롯데리아 핫크리스피 버거

Quick review 2021. 5. 29. 23:52
728x90
반응형

롯데리아 핫크리스피 버거 Quick review입니다!

햄버거 세트는 다 먹기에는 칼로리가 걱정되어서 햄버거 하나만 시켰지요~

 

새로 나온 핫크리스피 버거가 있길래 주문했습니다.

 

가격: 핫크리스피(일반) 4,900원

 

 

 

콜라도 스몰 사이즈가 따로 있어서 좋았어요! 

콜라 칼로리도 걱정되고, 가격이 싼 것도 아니니까요~

롯데리아에서 천 원에 아이스 콜라 따로 시킬 수 있다는 점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짜잔, 기대를 하면서 한 입 먹어보았어요.

 

 

 

 

 

728x90

 

보시다시피 내용물은 실합니다

안에 양상추도 많이 들었고, 토마토도 신선하고, 그런데 치킨 패티가....

 

맵지 않았어요!!!

핫이라고 하더니 하나도.. 안 매웠답니다.

그렇다고 맛이 없는 건 아니었어요.

 

맛있긴 하지만 맵지 않은 핫(?)크리스피 치킨

한번 드셔보세요. 제가 매운맛에 유난히 강한 걸까요? ㅋㅋㅋ

 

Quick review 결론

1. 핫이라고 했지만 하나도 맵지 않다

2. 신선한 야채가 많이 들어서 부실하지 않다

3. 하지만 양상추가 너무 잘게 다져저 있어서 먹을 때마다 계속 떨어짐

4. 치킨 양 적당하고 버거 맛있음. 맵지만 않을 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