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성공 확언 필사 100일 프로젝트-DAY 96 우사인 볼트 : 오로지 승리만 생각

Quick review 2021. 11. 11. 13:4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Quick review의 성공확언필사 day 96입니다 :)
오늘은 세계적인 육상선수 우사인 볼트의 명언을 전합니다. 

 

항상 긍정적으로 오로지 승리만 생각한다.

-우사인 볼트-

 

 

긍정적인 생각들은 에너지를 증폭시켜 안 될 일도 되게 한다고 합니다.

우사인 볼트처럼 가능성만 보고 직진하면, 부정적인 사람보다 더 뛰어난 기량을 발휘하고 앞서갈 수 밖에 없습니다.

인생이라는 경기를 시작할때 100m 더 보너스를 받는 셈이지요.

 

안된다는 생각보다 어떻게 하면 할 수 있을까?를 고민하며 미래의 성공이미지를 상상해보세요.

 

 

728x90

 

 

1. 나는 매일 긍정적인 마음으로 원하는 것들을 끌어당깁니다.

2. 나는 매일 긍정적인 마음으로 원하는 것들을 끌어당깁니다.

3. 나는 매일 긍정적인 마음으로 원하는 것들을 끌어당깁니다.

4. 나는 매일 긍정적인 마음으로 원하는 것들을 끌어당깁니다.

5. 나는 매일 긍정적인 마음으로 원하는 것들을 끌어당깁니다.

6. 나는 매일 긍정적인 마음으로 원하는 것들을 끌어당깁니다.

7. 나는 매일 긍정적인 마음으로 원하는 것들을 끌어당깁니다.

8. 나는 매일 긍정적인 마음으로 원하는 것들을 끌어당깁니다.

9. 나는 매일 긍정적인 마음으로 원하는 것들을 끌어당깁니다.

10. 나는 매일 긍정적인 마음으로 원하는 것들을 끌어당깁니다.

 

 

특히 부업에 도전하는 수많은 블친님들 할 수 있다는 믿음을 가지시길 바랍니다. 

어려움이나 난관에 부딪쳐도 끝까지 해내자구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