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 확언 필사 100일 프로젝트(KELLY CHOI)

9. '나의 꿈 꾸미기' :나의 소원, 나의 꿈을 100번씩 쓰기

Quick review 2021. 9. 29. 17:3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Quick review의 웰씽킹서포터즈 9번째 미션입니다.

 

지금까지 내가 이룬 꿈도 많지만, 앞으로 이루고 싶은 꿈은 무엇일까요?

그동안 잊고 살았던 버킷리스트를 하나하나 써보면서 고르라는 팁을 받기도 했지만,

사실 저는 전부터 조금씩 생각하고 있었기 때문에 꿈을 구체화 하는 것이 쉬웠습니다 :)

 

 

 

내가 진심으로 원하는 것을 잠재의식속에 새기고, 반복해서 깊이 새길 때 반드시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100번이나 쓰라는 것은 그만큼 무의식 속에서도, 잠자면서 꿈꿀 때조차 세뇌시키기 위함 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비전보드도 일부러 만들고 쳐다 보잖아요)

 

 

 

728x90

 

 

 

 

꿈은 머리로만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가슴으로 느끼고, 손으로 적고 발로 실천하는 것입니다.

내 인생은 잠재의식에 따라 달라집니다.

내 꿈을 이루어내는 것 또한 잠재의식입니다.

 

잠재의식에 내 꿈을 깊이 새길 수 있도록 머리 속 꿈을 손으로 쓰고, 눈으로 읽고, 말로 내뱉고 귀로 들어보세요.

 

 

 


 

아무 생각 없이 100번 쓰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50번, 또는 30번 정도라도 나의 다짐을 진심으로 느끼고 쓰는 것이 중요하니까 100번 꾸역꾸역 쓰는 것에 너무 스트레스는 받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 

 

 

인터넷에 100번 쓰기 노트가 따로 있어서 구매해 보았습니다.

스노우폭스 김승호 회장님이 만든 노트입니다. (100번쓰기 창시자)

3개 세트로 약 12,000원 정도 가격 생각하면 됩니다. 

 

 

 

 

 

 

 

'행운은 노력이란 가면을 쓰고 우연을 가장해 찾아옵니다' 는 보라색 표지 글귀에 반해서 보라색 노트로 100번쓰기 시작했습니다. 

 

 

 

 

내용은 창피해서 구체적으로 공개할 수 없지만,

2024년까지 저의 패시브 인컴과 여유로운 가족의 미래를 적었습니다 :)

저는 내용이 길고 줄바꿈 하니까 50번도 안적었는데 하루치가 다 끝나버렸습니다.

 

그래도 이정도가 딱 적당하지요 :) 

오히려 잘되었습니다.

 

실제로 이렇게 적어보니 가슴이 벅차고 혼자 미래를 상상하며 감동받고 그렇게 되네요. 

기적은 행동하는 자에게 찾아온다고 했으니, 또다른 기적을 끌어당겨 보겠습니다.

 

켈리회장님이 목표 100번쓰기 100일 프로젝트도 10/1부터 진행하셨는데, 나의 인생을 바꿔보고 싶으신 분들은 무료니까 참여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ZmPiZdqohchy4y1NWKdYZg/community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