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 확언 필사 100일 프로젝트(KELLY CHOI)

8. 가족과 나의 연결고리 - 제주도 여행

Quick review 2021. 9. 22. 10:5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Quick review의 wealthinking 서포터즈 8번째 미션입니다.
명절을 맞아 가족과의 추억을 쌓고 소중함을 되찾는 미션을 주셨는데요.




1)가족과 함께하는 버킷리스트: 같이 영화관 가기, 릴스 같이 찍기, 컨셉사진 찍기, 놀이공원 가기, 한복입고 사진찍기, 요리해주기 등등


2) 가족에게 전하지 못했던 나의 마음 전하기: 편지쓰기, 영상편지 보내기, 노래 불러드리기, 어깨 주물러 드리기, 누군가의 엄마 아빠가 아닌 이름 세글자로 불러 드리기 등등



728x90




미션 메일을 오늘 보내주셨는데, 미리 보내주셨다면 명절 전에 계획을 잘 하지 않았을까요?
다행히(?) 저희 가족은 이번 명절에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기 때문에 본의 아니게 미션을 잘 수행할 수 있었습니다.








원래 저희 가족은 1년에 한 번씩 가까운 곳으로 해외여행을 다녀왔는데, 작년부터 비행기 여행을 못한지라 이번 명절에 비싸지만 제주도로 다녀왔습니다.
(여담이지만, 제주도 밖에 갈 곳이 없다보니 식당이나 숙소가 그렇게 친절하거나 서비스가 좋지 않았습니다. 한국에서는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맛집으로 최고의 여행장소이지만, 서비스 마인드는 고쳐야 할 것 같습니다. 제주도 관광 가시는 분들은 마음의 준비를 하세요 ㅋㅋㅋ )



어쨌든 덕분에 2년만에 비행기 여행도 다녀오고, 오랜만에 좋은 추억을 쌓은 것 같습니다!!
어른들은 특히 자연을 좋아하기 때문에, 저희 가족은 맛집&카페 보다는 자연 관광 위주로 다녔습니다.
(가족끼리 갈 때는 택시투어 가이드 추천드립니다. 운전도 다 해주시고, 안내도 해주시니 가족끼리 안싸우고 편하게 다녀올 수 있습니다. 여행의 핵심은 안싸우는 것이죠!! ㅋㅋ)

요즘 시국에 어떻게 될지 모르기 때문에 기회가 있으면 얼른 얼른 행동하는 것이 최고인 것 같네요~


제주도에서 좋은 추억 쌓아서 행복했습니다!
앞으로 천천히 관광 다닌 곳 포스팅 하겠습니다.



기회는 지금 당장 하는 것; 마음을 표현하고 행동하세요~
1)가족과 함께하는 버킷리스트 & 2) 가족에게 전하지 못했던 나의 마음 전하기를 참고해 보세요!!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