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 확언 필사 100일 프로젝트(KELLY CHOI)

성공 확언 필사 100일 프로젝트 DAY34-켈리 최(켈리델리 CEO)

Quick review 2021. 8. 17. 09: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Quick review의 성공 확언 필사 day 34입니다!


사소한 습관의 차이가 인생에 큰 변화를 불러옵니다.

생각이 말이 되고, 말이 행동이 되며, 행동이 습관이 되고, 습관이 성격이 되며, 성격은 결국 운명이 되기 때문입니다.

 

 

 

좋은 습관이든 나쁜 습관이든 항상 어떤 결과를 가져온다.

-켈리 최(켈리델리 CEO)-

 

 

 

 

 

728x90

 

 

1. 나는 나의 인생을 좋은 습관들로 채워나갈 것이다

2. 나는 나의 인생을 좋은 습관들로 채워나갈 것이다

3. 나는 나의 인생을 좋은 습관들로 채워나갈 것이다

4. 나는 나의 인생을 좋은 습관들로 채워나갈 것이다

5. 나는 나의 인생을 좋은 습관들로 채워나갈 것이다

6. 나는 나의 인생을 좋은 습관들로 채워나갈 것이다

7. 나는 나의 인생을 좋은 습관들로 채워나갈 것이다

8. 나는 나의 인생을 좋은 습관들로 채워나갈 것이다

9. 나는 나의 인생을 좋은 습관들로 채워나갈 것이다

10. 나는 나의 인생을 좋은 습관들로 채워나갈 것이다

 

 

 

나의 현재이며 미래가 될 수 있는 습관!

여러분에게 이로운 습관을 선택하고 꾸준하게 실행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

 

 

 

 

Quick review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quickreview7/

저의 리뷰가 다른 사람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이기를 항상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